퓨어 러브젤
퓨어 러브젤
9 mins read
2023/10/26

퓨어 러브젤 

만족도 높은 섹스를 위한 첫걸음, 윤활제란? 

누구나 사랑하는 연인과의 만족도 높은 섹스를 기대할 거예요. 함께 느끼는 순간의 행복감은 이루 말로 설명할 수 없을 정도일 텐데요. 만족만이 자리해도 모자랄 이 시간에 통증을 느끼거나 불편함을 느끼는 분들도 생각보다 많이 있답니다. 이럴 때 윤활제가 도움이 될 수 있는데요. 아무래도 예민한 부위에 사용하는 것인 만큼 제대로 된 제품을 구매해 활용하는 것이 필요해요. 바로 퓨어 러브젤처럼 말이죠. 

> 아프지 않은 섹스의 첫걸음

윤활제는 섹스를 할 때 아프지 않게 도와주는 대표적인 제품이에요. 느낌이 더 좋아지게 해주는 것은 물론이고 콘돔이 찢어지는 것도 예방하는데 도움을 주죠. 뿐만 아니라 염증, 성병 예방에도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기본적으로 여성의 질은 촉촉함을 유지해야 하는 부위이기 때문에 윤활제가 그 촉촉함을 더해주게 된답니다. 하지만 자칫 잘못된 제품을 사용하면 질 항문의 내부 생태계가 오히려 엉망이 되기도 하고, 새로운 세균에 노출이 되기도 해요. 그래서 잘 알아보고 사용을 해야 한답니다. 윤활제라고 해서 모두 다 같은게 아니니까요. 

> ‘윤활제’계의 명품

퓨어 러브젤은 윤활제계의 명품이라고 불리는 제품이에요. FDA 인증을 받은 것은 물론이고 윤활제 중에서는 전세계 유일하게 EU의 MDR 의료기기 기준 인증도 통과했답니다. 대놓고 해로운 성분이 들어가지 않는 것은 당연하며 문제가 될 수 있는 글리세린, 파라빈, 인공향, 맛도 전혀 첨가가 되지 않았어요. 실리콘 젤 안에 있는 실리콘 역시 그냥 순도 높은 것이 아닌 고순도 실리콘을 사용하고 있답니다. 그렇다 보니 독일의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등급, 비건 인증 중에서도 까다롭기로 유명한 비거 소사이어티의 인증도 받았어요. 각종 세계 의료기관에서도 인증을 받은 것으로 유명하죠. ‘Made in Germany’, ‘Made in Pjur’로 독일에서 퓨어사의 윤활제만 생산하는 곳에서 만들어지기 때문에 다른 것들과 섞일 위험조차 없는 것이 신뢰할 만한 부분이에요. 

– 25년 전통, 최초의 윤활제 탄생

실리콘 윤활제를 최초로 만든 곳이 어딘지 아시나요? 바로 퓨어입니다. 이곳은 윤활제 전문 회사로 오랜 전통을 가진 곳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윤활제처럼 사용감과 인체에 반응이 중요한 제품이 만들어지기 위해서는 여러 사람의 리뷰와 피드백은 필수입니다. 이런 점에 있어서 퓨어 러브젤은 25년 동안 쌓은 데이터가 있기 때문에 훨씬 더 신뢰를 할 수 있죠. 오랜 전통을 가진만큼 점점 더 업그레이드가 되면서 진정으로 우리가 만족도 높은 관계 시간을 보낼 때 필요한 요소들을 딱 갖추고 있답니다. 

> 부드럽고 산뜻하게 마무리까지 깔끔하다!

1. 퓨어 누드젤

그렇다면 이 제품이 다른 러브젤들과 어느 정도의 차이를 보이는지 궁금하실 거에요. 사용감을 비교해 보자면 일단 퓨어의 누드 제품을 소개해 드릴게요. 누드젤은 모든 종류의 콘돔, 모든 종류의 반려토이에 사용을 할 수 있어요. 질 내부의 PH에 맞춰져 있기 때문에 살짝만 짜서 사용을 해도 끈적임 없이 부드러운 느낌을 받을 수 있죠. 보통 끈적이는 것과 미끌거리는 것을 같다고 생각할 수 있는데요. 전혀 다르답니다. 끈적이면 마찰력이 높아지면서 마무리감이 좋지 않을 수 있어요. 하지만 미끌거리는 것은 부드럽기 때문에 이런 문제들에게서 해소될 수 있답니다. 그리고 끈적이는 것은 오스몰 농도가 높은 것으로 짐작이 되기 때문에 건강을 위해서도, 사용감을 위해서도 피하는 것을 추천드려요. 

2. 퓨어 소프트젤

다음은 소프트젤입니다. 소프트젤은 실리콘 젤로 수용성 대비 지속력이 6배랍니다. 그래서 조금만 사용을 해도 충분히 쓸 수 있어요. 오히려 많이 짜면 좋지 않을 수 있답니다. 높은 지속력을 자랑하는 만큼 섹스를 하는 시간 역시 더욱 만족도 높고, 길게 연장을 할 수 있는데요. 실리콘으로만 만들어졌기 때문에 PH나 오스몰 농도에 영향을 받지 않고 이 역시 모든 종류의 콘돔에 사용이 가능해요. 이는 자극 요소가 거의 없기 때문에 혹시 저자극 수용성 젤을 써도 나는 조금 따갑거나 불편하다! 이런 분들에게 더욱 추천해드립니다. 

(누드젤, 소프트젤 비교 이미지)

그러면 두 가지 중 무엇이 더 좋을까? 고민이 된다면 간단하게 비교해 드릴게요! 둘 다 매끄럽고 부드러운 사용감은 동일해요. 하지만 누드는 시간이 지나면 몸으로 보송하게 흡수가 되고, 소프트는 끈적임 없이 미끄러운 느낌이 조금 더 오래 유지가 됩니다. 몸에 흡수가 되지 않아 더욱 안전하다고 볼 수 있는데요. 그 반면에 여분이 많이 남아 피부에 영향을 주지는 않아도 주변에 묻거나 하는 번거로움은 있을 수 있으니 참고해서 선택하면 좋을 듯 해요!

3. 퓨어 비건 수용젤 

다음 소개해드릴 제품은 비건 제품이에요. 이것도 누드젤과 비슷한 PH로 4.0~4.7정도 약산성인데요. 마무리감도 비슷한 편으로 살짝 섭취를 하거나 질 안으로 들어간다고 해도 흡수되지 않고 몸 밖으로 배출이 되기 때문에 걱정 없이 사용을 해도 괜찮아요. 

> 언제 어디서나, 휴대도 간편하다!

퓨어 러브젤은 가방에 넣고 다니면서 때에 맞춰 사용하기에 좋아요. 용기가 돌려서 따는 형식으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물론 이런 용기가 불편하게 느껴질 수 있지만, 겉뚜껑 속 안에 나사캡으로 한 번 더 잠금 처리가 되어 있고, 그 안에 또 꼭지가 있어서 오염이나 샘을 방지하기에는 딱이랍니다. 그래서 더욱 휴대하기에 용이해요. 그리고 불투명한 용기라 내용물 변질도 덜 돼서 청결하게 오래 유지하기에 좋답니다. 

> 이렇게 사용하면 활용도 만점

어떤 부위냐에 따라, 자극 면적에 따라서 사용량은 조금 다를 수 있어요. 좁고 촉촉한 부위에는 비교적 덜 사용을 해도 좋고, 넓고 건조한 부위일수록 더 많이 쓰면 좋겠죠. 일반적으로는 삽입 시 팥 한 알 정도의 크기면 충분해요. 너무 적지 않을까? 걱정하지 않아도 좋아요! 클리토리스를 자극할 때에도 좁은 부위인 만큼 팥 한 알 정도면 충분하죠. 남성들 성기나 가슴, 등, 배와 같이 범위가 점점 더 넓어지면 조금씩만 양을 추가하면 된답니다. 물론 중간에 마찰이 느껴진다면 바로 보충해주는 것이 좋아요. 

혹시 다른 사람들이 눈치 챌까 겁난다? 괄사 같은 마사지 용품과 같이 넣고 다니면 혹시 모를 민망한 상황도 스무스하게 넘어갈 수 있어요.실제로 마사지 젤로도 함께 사용을 할 수 있고요! 미끌미끌함이 오래 유지가 되어서 마사지 할 때 피부 자극이 덜하답니다.

다른 젤에 비해서 가격대는 조금 더 있는 것이 사실이에요. 하지만 예민한 부위에 사용해야 하는 것인 만큼 믿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을 쓰는게 더 중요하겠죠? 세계적으로 잘 만들어졌다고 인증을 받은 윤활제의 명품! 퓨어 러브젤로 사랑을 나누는 시간을 더욱 황홀하게 만들어 보세요. 

Aunty Quiet

방아 매거진의 에디터, 퍼플티비의 총괄 프로듀서, 정숙 이모입니다. ✨

Aunty Quiet

방아 매거진의 에디터, 퍼플티비의 총괄 프로듀서, 정숙 이모입니다. ✨

SHOP | 방아스페이스

방아스페이스 이벤트
아크웨이브 이온
Previous Story

아크웨이브 이온 

Next Story

스바콤 씨씨

SHOP | 방아스페이스

방아스페이스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