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와 질을 동시에! 꿈의 오르가즘으로 가는 ‘토끼형 기기🐰’ 완벽 가이드와 사용 팁💡
1. 토끼형 기기란 무엇이며, 왜 강력한 희열을 줄까요?
토끼형 기기란, 쉽게 말해 질 삽입과 클리 자극을 동시에 할 수 있도록 디자인된 기기를 통칭하는 별명이랍니다.
25년 전 오리지널 레빗처럼 귀가 두 개 달린 형태는 드물지만, 이 기기의 작동 방식은 여전히 혁신적이에요.
👀 희열의 메커니즘
우리가 흔히 오르가즘을 느끼는 클리토리스는 몸 밖으로 나와 있는 부분(클리 글렌, 글렌 후드)이 가장 예민해요. 이 부위만 자극해도 ‘오르막길’은 순식간에 오를 수 있죠.
하지만 질 내부에는 클리토리스 다리, 전정구, 질 입구, 요도, 소순 등 내부 기관들이 자리 잡고 있어요.
이 안쪽 부위들은 콩알만 한 클리토리스 외부 부위보다는 덜 예민할 수 있지만, 깊은 곳에서 솟구치는 묵직한 희열을 선사하죠.
토끼형 기기는 이 두 가지, 즉 삽입 부위 (질 내부 자극)와 클리 자극 부위 (클리 외부 자극)가 결합되어 있답니다.
이로 인해 클리토리스 전체 영역이 자극되는 것과 같아서 안 좋을 수가 없는, 완벽한 쾌감의 콤비네이션을 제공하는 것이죠.
⚠️ 잠깐! 주의해야 할 점
토끼형 기기를 통한 강렬한 클리 및 요도 자극이 합쳐질 경우, 자신도 모르게 사정액이 분출될 수 있어요 (스쿼트).
만약을 대비하여 기기 사용 전 수건을 준비해 두시면 좋아요.
2. ‘꿈의 나라 🌙’로 가는 토끼형 기기 선택 기준
언뜻 보면 비슷해 보일 수 있는 토끼형 기기들이지만, 작동 방식과 특징이 모두 다르답니다. 어떤 기준으로 나에게 맞는 기기를 골라야 할까요?
① 클리 자극 부위의 조준과 고정 (가장 중요!❣️)
토끼형 기기의 핵심은 클리 자극 부위 (흔히 ‘토끼 귀’라 불리는 부분)가 클리토리스에 얼마나 잘 조준되고, 조준 후에도 자세를 바꾸거나 움직여도 가만히 잘 닿아 있기가 쉬운지예요.
만약 클리 자극이 잘 안 된다면 굳이 토끼형 기기를 사용할 필요가 없겠죠.
② 삽입 부위의 길이와 굵기 📏
질 내부에 좋은 자극을 주기 위해 무조건 길거나 굵을 필요는 없어요.
- 대부분의 토끼형 기기는 일반 삽입 전용 기기들보다 짧고 위쪽으로 휘어져 있는 형태가 많습니다. 이는 G-spot 자극에 유리하도록 설계되었기 때문이에요.
- 삽입 부위가 너무 길면 오히려 클리 자극 부위와 클리가 닿지 않아 불편할 수 있답니다.
- 물론 깊고 굵은 삽입이 필요한 분들을 위해 긴 기기들도 당연히 출시되고 있어요.
③ 자극 방식과 움직임 🕹️
기기를 넣고 인-아웃 왕복 운동을 하지 않아도 클리가 자극을 받도록 하기 위해, 대부분의 기기는 삽입 부위에도 진동(바이브레이션)이 들어가 있답니다.
- 이 진동만으로도 질 내부에서 충분히 희열을 느낄 수 있어요.
- 기기 삽입 시, 삽입 부위 끝은 G-spot 쪽으로 압력을 가하고, 클리 자극 부위는 클리에 정확히 닿게 되어 강렬한 오르가즘을 선사하게 됩니다.
3. 초보부터 숙련자까지, 추천 토끼형 기기 가이드 📚
이제 방아 스페이스에서 소개된 괜찮은 제품들을 중심으로, 어떤 토이들이 있는지 그 특징을 자세히 살펴볼게요.
A. 혁신적인 클리 자극을 원한다면 (흡입형) 👑
- 우머나이저 듀오2 (Womanizer Duo2) : 레빗계의 여왕이라고 불리는 브랜드랍니다.
이 제품은 흡입형 기기 최고 브랜드답게 흡입 기술로 클리 자극을 주는 동시에 삽입이 가능한 형태예요.
우머나이저는 물건을 함부로 만들지 않는 것으로 유명하죠.
B. 색다른 움직임의 신세계 (왕복 운동 & 피스톤형) 🌐
- 스바콤 에이버리 (Svakom Avery) : 크기와 형태가 적당하여 착 붙는 느낌이 좋으며, 삽입 부위 끝 부분이 왕복 운동을 하는 것이 특징이에요.
이 왕복 운동은 클리 자극을 방해하지 않으면서도 질 내부에 색다른 감각을 제공하는 ‘요물’ 같은 기기랍니다. - 스바콤 에일린 (Svakom Elin) : 에이버리와 비교하면 삽입 부위와 클리 자극 부위가 모두 길어요.
길이가 길기 때문에 사용자가 삽입 깊이를 조정할 수 있는 굴곡이 두 개가 있답니다.
짧게 또는 깊게 넣고 싶을 때 선택 가능하며, 기기를 잡고 인-아웃 피스톤 운동도 가능해요. 진동형이지만 끝부분이 위로 강력하게 때려주는 강한 자극을 선호하는 분들께 추천드려요. - 잘로 모스2 (Zalo Mose2) : 강력한 자극의 대명사인 잘로의 새로운 피스톤+진동 콤비네이션 레빗형 기기예요.
스바콤 에이버리와 비슷하지만, 더 센 자극을 원하신다면 모스를 추천드립니다.
C. 착용 가능하고 강력한 자극을 원한다면 (콤팩트/착용형) ⭐️
- 레로 이다 웨이브 (Lelo Ida Wave) :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콤팩트한 착용형 토끼 기기예요.
속옷 안에 착용할 수 있고, 앱으로도 컨트롤이 가능해 재미를 더할 수 있죠. 기존 착용형 토이들이 자극이 아쉬운 경우가 있었는데, 이다 웨이브는 클리와 질 내부를 동시에 자극하여 정말 강력하답니다.
클리 자극 부위가 널찍해서 걷거나 움직여도 자극을 꽤 잘 주는 편이며, 진동뿐 아니라 뱅글뱅글 도는 기능이 있어 색다른 센세이션을 준답니다.
- 레로 이나웨이브 2 (Ina Awave 2) : 몸통이 길지는 않지만 통통한 형태예요. 진동과 함께 위아래로 움직이는 기능이 특징입니다.
질 내부 공간을 빈틈없이 꽉 채워주면서 위아래로 움직이는데, 이는 마치 방광/요도 쪽을 손으로 스퀄팅(Sculpting) 해주는 것과 같은 경험을 제공합니다.
질 내부가 전체적으로 들려졌다 놓여졌다 하는 느낌을 선호하는 분, 비교적 큰 사이즈와 빵빵한 자극을 선호하는 분, 또는 셀프 스퀄팅 경험을 원하는 분들에게 강력 추천드립니다. (이 제품 역시 수건 준비는 필수랍니다!)
- 기타 착용형 : 스바콤 에리카(Erica)는 몸통과 클리 자극 부위 둘 다 진동하며,
러벤스 플렉서(Flexer)는 클리 자극 부위는 진동하고 삽입 부위는 위아래로 움직이는 콤팩트 착용형 기기들로 앱 연동이 가능해요.
Q&A
Q1. 토끼형 기기가 일반 바이브레이터보다 특별한 점은 무엇인가요?
A1. 토끼형 기기는 질 삽입 부위와 클리토리스 자극 부위가 일체형으로 디자인되어, 두 부위를 동시에 자극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자 장점입니다. 클리토리스 전체와 깊은 질 내부 자극을 한 번에 경험하여 더욱 묵직하고 강렬한 희열을 느낄 수 있답니다.
Q2. 토끼형 기기를 사용할 때 사정액(스쿼트)이 나올 수 있나요?
A2. 네, 가능성이 있습니다. 삽입형 기기와 클리 자극 기기의 결합은 요도 주변 부위에도 강렬한 자극을 주어, 사용자도 모르게 사정액이 분출될 수 있으니 (스컬팅 현상), 혹시 모르니 사용 전에 수건을 준비해 두시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레로 이나웨이브 2와 같이 스퀄팅 자극을 주는 제품들은 스퀄팅 경험을 원하는 분들에게 추천된답니다.
Q3. 토끼형 기기를 처음 사용하는 초보자에게 추천하는 팁이 있나요?
A3. 심플하고 클래식한 형태를 먼저 사용해 보시는 것을 추천해요. 또한, 삽입 전 반드시 기기의 진동 기능을 사용하여 클리를 충분히 흥분시키고, 질이 이완된 상태에서 삽입을 시도하세요. 마찰 감소를 위해 윤활제를 함께 사용하는 것도 좋은 팁이랍니다.